임플란트 시슬 30,000회 이상!

임플란트 연구소

재수술임플란트

Youth 88 Dental Clinic

임플란트 재수술부터 관리까지 임플란트 재수술 성공률을 높이는

임플란트 예방 관리 프로그램은 예방 전담 의료진이 개인별 일대일 맞춤형으로 진행되며, 환자분이 자칫 구강관리에 소홀했던 부분을 체크하고 더 큰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제수술 원인에 따른 사례
임플란트 재수술 대상은 크게 임플란트 주위 잇몸 염증이 악화되어 인접치아까지 전이된 경우, 잇몸이 퇴축해 미관상 보기 좋지 않은 경우,
골융합 기간이 충분하지 않아 제대로 뼈 유착되지 못한 경우, 식립한 임플란트가 떨어진 경우가 있습니다.
  • 염증으로 인한 인접치아 전이

• 잇몸 퇴축

잇몸이 퇴축되어 임플란트 식립체가 보이는 경우에는 임플란트가 제대로 고정이 되지 않을뿐더러 특히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보기에도 좋지 않아 재수술이 필요합니다.
  • 임플란트 유착 실패

식립 초기에 임플란트와 잇몸뼈의 골 융합이 이루어지지 않아 임플란트가 유착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식립 후 관리 부족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임플란트 유착 실패를 막으려면 수술 후 관리를 철저히 해야합니다.
  • 임플란트 탈락

심각한 잇몸질환으로 잇몸이 임플란트를 잡아주는 힘이 약해지거나 잇몸뼈가 녹아서 임플란트가 탈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임플란트가 탈락했다면 바로 치과에 내원해 주셔야 합니다.

비주얼 영역

오스템이 인증한 임플란트 50,000 개 식립 명의

대학병원을 제외한 호남유일의 세계 골이식재 1위
가이스트리히, key hop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