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시슬 30,000회 이상!

의원소개

진료장비안내

청춘88치과의원은 유니트체어, 3D CT/파노라마, 무통마취기, 멸균소독기,
트리오스, NITRAM Revilution, Portable X-ray 등의
첨단장비를 통한 정밀검진으로 환자 개개인에 맞는 정확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 유니트체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유니트체어는 지료시 환자의 몸을 안정시키고, 기존 체어와 차별화 된 디지털 가능 탑재로 체어 자체적으로 2차 감염 예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진료 호스에 남아있는 진료액을 공기 압축하여 역류를 방지하며 위생과 안정성 측면에서 더욱 발달된 진료 장비입니다.
  • 3D CT / 파노라마

환자의 신경, 혈관 뼈의 상태를 정밀 진단하기 위한 치과용 컴퓨터로 단층 촬영을 통해 임플란트 등의 치과 진료에 생길 수 있는 위험성을 줄임은 물론, 전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치료 계획을 세워 좋은 수술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임플란트 진료 수술시 잇몸 절개 전 환자의 뼈 상태를 미리 파악하여 출혈과 통증의 부담이 적은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진료장비로서, 치료목적에 따라 치아와 악관절 등 광범위한 부분을 전체적으로 촬영하거나 원하는 부분을 선택적으로 촬영해 정밀하고 효율적인 진단과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 트리오스

고무인상재로 인한 이물감이 없어 편안하고, 정밀(오차 최소화)하기 때문에 정확한 치료가 가능하며, 고압멸균장치로 팁을 관리해 안전합니다.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보철제작 뿐 아니라 임플란트 식립계획 부터 치아교정치료까지 치료전반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 NITRAM Revilution

화학적 세정제를 사용하지 않고 물만으로 핸드피스의 세척과 멸균을 해결하는 친환경적 기기로, 치아 치료 전반에 사용되는 핸드피스를 통한 감염을 방지합니다.
  • 멸균소독기

고온 고압 증기를 사용하여 모든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전히 제거하는 멸균장비 입니다. 멸균소독기를 상시 가동하여 시술에 사용되는 모든 기구를 완전 멸균 소독하고 있습니다.
  • Portable X-ray

스탠다드 X-ray 수준으로 선명하고, 가벼운 무게로 진료 및 시술중 쉽게 촬영할수 있어 진료시간을 단축할수 있습니다.
  • 무통마취기

컴퓨터로 마취제 투여를 제어하여 마취시 환자가 느끼는 공포심과 통증을 줄여주는 기구로서, 마취제 주입속도는 조절이 가능하며, 주입되는 마취제의 양 또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투여할 수 있는 기기 입니다.
  • patient monitor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매개 변수 통합 Platinum™ MPM 매개 변수 및 간섭 방지 성능.
  • 실린지펌프

약액을 설정한 유량 및 속도록 간헐적 혹은 지속적으로 의약품을 환자에게 투여 할때 사용하는 전동식 기구입니다. 허용된 범위를 벗어나 주입되거나 기타 문제 발생시 경보음과 동시에 주입이 중단되어 약물 과주입등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비주얼 영역

오스템이 인증한 임플란트 50,000 개 식립 명의

대학병원을 제외한 호남유일의 세계 골이식재 1위
가이스트리히, key hopital